이천시 시설관리공단, 신성현 이사장 취임

입력 2020년11월03일 15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제6대 이천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에 신성현 신임 이사장이 취임했다.

 

신성현 이사장은 30년의 공직 근무경력과 다양한 현장경험을 갖춘 행정전문가로서 이천시 모가면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하여, 시청 기획감사실, 자치행정과 등에서 근무하였고, 교통행정과장, 상하수도사업소장 등을 거쳐 2018년 복지문화국장으로 퇴임했다.

 

신임 이사장은 2일부터 오는 2023년11월1일까지 총 3년간 이사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신 이사장은 “윤리경영 및 조직의 사회적 책임성을 강화하고, 주민 참여의 다양화와 제도화를 통화여 ”시민이 주인인 이천시“의 비전에 맞도록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모범적인 조직으로 이끌어가겠다”며 “공공시설물의 운영과 지역발전을 위한 건전재정 확보, 주민복리 증진을 위한 효율적인 관리와 함께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통해 시민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이루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이천시 시설관리공단은 주차시설, 장묘시설 등 시민의 생활과 밀접한 시설들을 관리·운영하는 기관으로 항상 고객 중심의 경영마인드를 가지고 운영해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한다”며 “신임 이사장과 임직원 모두가 합심하여 효율적 경영과 더불어 시민에게 신뢰받고 행복을 드리는 공단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