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보물섬 증도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입력 2020년12월06일 09시5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신안군 증도면여성단체협의회(회장 안미영)는 지난 3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로 온정을 가득 담은 김장김치 250박스를 관내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저소득 소외계층 200세대와 경로당 23개소에 전달하였다.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모든 회원이 사랑과 봉사의 마음으로 솔선수범 참여하여 추운 겨울날 자칫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김장김치 전달과 안부살피기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였으며, 특히 북신안농협(조합장 양영모)에서 배추와 각종 양념류 등을 후원해 주어 함께 나누는 더욱 값진 행사가 되었다.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주관한 증도면여성단체협의회 안미영 회장은“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성과 사랑을 가득 담아 버무렸으며,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박채옥면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바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주신 증도면여성단체회원님들을 포함한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