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의회 박미화 의원,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입력 2020년12월11일 12시4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용산구 의회 박미화 의원,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용산구 의회 박미화 의원,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용산구의회 박미화 의원은 10일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3회 2020 지방자치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기자연합회는 2008년부터 조례제정, 지역현안 갈등해소 노력, 지역봉사 등 주민자치 발전의 공적을 반영해 매년 남다른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들을 선정해 의정대상을 시상해 왔다. 이번 시상을 위해 의정·행정·경영분야에서 서울시민과 구민, 나라경제에 이바지하며 국민들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펼쳐진 다양한 의정활동에 대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의정대상을 수상한 박미화 의원은 용산구의회 전반기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을 맡으며 집행부 예산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의회 본연의 업무와 용산구민을 위한 조례제정을 충실히 수행하는 등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에 매진한 점을 공로로 인정받았다.


박미화 의원은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에 대해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돼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부지런히 의정활동을 수행하여 주민 여러분께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용산을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