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코로나19 취약계층 등을 위해 써달라…후원 물품 전달

입력 2020년12월17일 05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수원시 코로나19 취약계층 등을 위해 써달라…후원 물품 전달수원시  코로나19 취약계층 등을 위해 써달라…후원 물품 전달

1 서경보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오른쪽 2번째), 설정수 파장동 주민자치위원장(왼쪽 2번째) 등 주요 관계자들이 함께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기업·단체에서 “코로나19 극복에 써 달라”며 수원시에 손 소독제와 마스크 등을 기부하는 등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유테크는 이날 시청 복지여성국장 집무실을 방문해 손 소독제(100mL) 6400개(125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유테크는 설정수 파장동 주민자치위원장의 제안으로 수원시에 코로나19 예방 용품인 손 소독제를 기부하게 됐다.

 

수원시는 손 소독제를 관내 장애인·노인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에 배분해 시설 이용자·종사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은 서경보 수원시 복지여성국장, 설정수 파장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주요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했다.

 

트렌드짐 태닝 스피닝 피티와 수원청년회의소도 이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수원시에 후원 물품(3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김시민 트렌드짐 태닝 스피닝 피티 대표를 비롯한 수원청년회의소 관계자들은 16일 시청 본관 앞에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은 쌀 32포(20kg 6포·10kg 16포·4kg 10포)와 생리대 215팩 등이다. 수원시는 쌀 32포를 관내 노숙인 자활 시설 3개소에, 생리대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7개소에 배분할 예정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준 기업·단체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후원 물품을 소외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속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