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문화원, 정기총회 개최및 문화원장 이‧취임식....

입력 2021년03월14일 07시0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임 김태진 문화원장 '임실고등학교 교장, 임실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을 역임....'

임실문화원장 이‧취임식 열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임실문화원이 지난 11일 문화원 공연장에서 정기총회를 개최, 총회 요건을 충족하는 최소 인원으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총회에서는 그동안 임실문화 발굴과 임실의 역사 책자발간 등을 위해 헌신해온 최성미 문화원장의 임기가 끝나, 단독 후보로 등록한 김태진 씨가 총회 의결을 통해 새로운 문화원장으로 선출됐다.

 

새롭게 선출된 김태진 문화원장은 임실고등학교 교장, 임실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민주평통 임실군협의회장을 맡고 있다.

 

심 민 군수는“그동안 임실 역사‧문화를 발굴하고 발전시켜 문화원의 기틀을 다져주신 최성미 원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문화원은 각종 문화 활동과 프로그램으로 우리 군민들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높여왔으며, 앞으로도 임실군의 문화거점 공간으로써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실문화원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신덕의 역사문화 자료조사 및 책자발간, 임실의 역사 재발견, 강진의 역사문화, 임실의 돌문화 책자를 발간하였고, 임실문화대학과 문화학교를 운영하여 임실군민들의 자긍심 고취와 문화 정서 함양에 기여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