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민의 치유와 회복을 위한 제1회 대시민 건강강좌

입력 2014년07월14일 23시4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로 돕고 서로 회복하는 안산’이라는 테마로, 7월 16일과 7월 22일 두 번에 걸쳐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안산온마음센터는 세월호 사고이후 안산시민의 치유와 회복을 위한 대시민 강좌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진행한다.

 건강강좌는 ‘서로 돕고 서로 회복하는 안산’ 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오는 7월 16일과 7월 22일 두 번에 걸쳐 안산시민을 찾아갈 예정이다.

 첫 번째 강좌는 생방송 아침마당(KBS)의 고정패널 활동을 비롯해서 비타민, 생로병사의 비밀(KBS)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강북성심병원 정신의학과 신영철 교수가 ‘스트레스 다스리기’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두 번째 강좌는 생방송 오늘아침(MBC)의 고정패널 활동과 비타민(KBS) 등에 출연했고 ‘행복한 선물’, 옵티미스트’ 등의 저자이기도 한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채정호 교수가 ‘나를 회복하는 ABC 이야기’ 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세월호 사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산시민에게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회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이번 강좌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안산온마음센터(안산정신건강트라우마센터, ☎411-1541)로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접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