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에코센터에서 시~원하게 배우자

입력 2014년07월15일 08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천구, 에코센터에서 여름방학 특강 운영

금천에코센터에서 시~원하게 배우자금천에코센터에서 시~원하게 배우자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는 기후변화 대응 홍보·교육관 금천에코센터에서 오는 23일~8월 23일까지 어린이, 학생, 성인 및 가족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6가지 프로그램 ▲ EM 강좌(EM미스트 만들기) ▲ 로컬푸드 강좌(우리밀 쿠키, 우리쌀 강정 만들기) ▲ 재활용공예 강좌(장난감 만들기) ▲ 신·재생에너지 강좌(태양에너지 체험, 가족 프로그램) ▲ 하천생태 강좌(한내천 물길 탐사) ▲ 청소년 자원순환 강좌로 모두 1,000여명이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14일 부터 금천에코센터운영본부(☎ 2627-1505~9)에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지난 2013년‘반갑다! 금천에코교실’을 본격 운영한 금천에코센터는 평상시에도 ▲ 금천에코센터 탐방(태양을 맛!보다, 태양을 탐색!하다,

기후변화 기상캐스트, 도전! 쓰레기 다이어트) ▲ 찾아가는 기후교실(기후변화 꼬마박사, 학교순회교육, 그린오피스 교육, 어르신 적응교육) ▲ 한내탐방(한내생태탐방, 한내수질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의 기후변화·환경 교육관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구 관계자는“구민들이 여름방학 동안 금천에코센터에서 준비한 다양한 에너지·환경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함으로써 가족이 함께 지속가능한 마을, 함께 사는 마을을 생각하는 유익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