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동안경찰서 백신 안전접종 협약 체결

입력 2021년03월20일 13시39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시·동안경찰서 백신 안전접종 협약 체결안양시·동안경찰서 백신 안전접종 협약 체결


[여성종합뉴스]최대호 안양시장과 박대식 안양동안경찰서장이 19일 오후 안양시청에서 스마트 안전기술 기반의 안전한 백신보관과 접종에 공동노력을 다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안양시와 안양동안경찰서 양 기관은 첨단 스마트기술을 적용한 k접종에 손을 맞잡는다.

 

특히 백신수송과 보관 및 접종장소 안전관리, 테러와 화재 등의 범죄예방, 백신보관 냉동고 설치, 냉동고 이동통로 폭발물과 유해물질 탐지기 설치 등에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안양시는 최근 재난안전망을 활용한 사물인터넷(IoT) 서비스를 시작한 상태다.

 

이를 토대로 지역접종센터 내 폭발물감지 및 유해가스 검출 장치에 스마트 안전 기술을 적용하게 됐다. 만약에 있을지 모를 테러와 화재 및 범죄예방에도 마찬가지로 첨단기술을 적용한다.

 

이날 협약으로 지역접종센터에서는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백신접종이 이뤄지게 됐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시와 안양동안경찰서간의 유기적 상호 협력을 통해 시민의 건강과 생명을 최우선으로 백신 접종이 무사히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