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2021 지역문화예술지원사업 ‘동작 예술찾기’ 공모 실시

입력 2021년03월22일 11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동작구, 2021 지역문화예술지원사업 ‘동작 예술찾기’ 공모 실시동작구,  2021 지역문화예술지원사업 ‘동작 예술찾기’ 공모 실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동작구가 22일부터 내달 9일까지  2021 지역문화예술지원사업 ‘동작 예술찾기’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위축된 관내 예술단체 및 예술가의 창작환경과 활동을 육성·지원하고자 마련됐다.

 

공모는 지역예술 활동단체 정기활동 지원, 창작활동 지원, 문화소외계층 예술활동 지원, 개인 예술가 지원 등 4개 분야로 진행되며, 총 사업비는 7,700만원이다.

 

대상은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 등으로 설립여부 확인이 가능한 동작구 소재(거주) 전문예술단체 및 전문예술가로 문화소외계층 활동 분야에 지원 시에는 대상사업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신청은 동작문화재단 홈페이지(http://idfac.or.kr)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kdfac@naver.com)로 송부하면 된다.

 

 

구는 4월 중 행정·서류심사 및 인터뷰 심의를 거쳐 최종 사업을 선정하고 단체는 최소 3백만원~최대 7백만원을, 개인예술가는 최소 1백만원~최대 2백만원을 각각 지원할 예정이다.

 

이순기 체육문화과장은 “이번 공모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창작활동의 기회를 잃은 지역예술가와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접하기 어려워진 지역주민을 위한 희망의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