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청년정책네트워크 교류회 개최’

입력 2021년04월16일 09시27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울산시 ‘울산청년정책네트워크 교류회 개최’울산시 ‘울산청년정책네트워크 교류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울산시는 울산청년정책네트워크(이하 울청넷)가  16일 오후 7시30분, 롯데시티호텔 울산에서 ’울산청년정책네트워크 교류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울산을 비롯해 전국의 지역 대표 청년 50여명이 참여하는 이번 교류회는 청년의 날(9월 세 번째 토요일) 기념 청년주간 개최를 위해 전국의 청년정책 및 청년주간 사례를 공유하고, 울산청년주간 아이디어를 발굴‧도출하고자 마련됐다.


교류회는 시도별 청년정책네트워크 및 청년정책 소개, 청년주간 사례공유, 우수사례 발표, 청년주간 아이디어 회의 등의 일정으로 1박2일간 진행된다.


안승대 울산시 기획조정실장(울산시 청년정책책임관)은 “청년주간은 청년이 주체가 되는 행사로 청년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울산시에서는 이번 교류회를 통해 나온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울청넷은 울산광역시 청년 기본 조례에 근거한 울산시의 대표 청년참여기구로, 19년 8월 출범한 제2기 울청넷 회원들은 울산 청년을 대표해 청년정책 제안, 청년문제 발굴‧조사, 의견 제시, 시정참여, 청년교류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