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낮이나 밤이나 반짝반짝 빛나는 환상의 나라 면OH! 랜드로 놀러오세요

입력 2021년05월22일 08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랑구 낮이나 밤이나 반짝반짝 빛나는 환상의 나라 면OH! 랜드로 놀러오세요 중랑구 낮이나 밤이나 반짝반짝 빛나는 환상의 나라 면OH! 랜드로 놀러오세요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중랑구 면목5동주민센터는 2021 서울장미축제를 맞아 ‘환상의 나라 면OH!랜드’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장미정원을 컨셉으로 조성된 ‘환상의 나라 면OH!랜드’에서는 주민들의 장미그림 전시와 함께 조각전시물, 포토존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31일까지 형형색색의 야간조명도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는 22일 구청장과 함께하는 장미마실도 진행한다. 이날 마술쇼 및 대형 비눗방울쇼, 장미 페이스페인팅·네일, 비눗방울 및 풍선대여, 사회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물품판매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만나볼 수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올해 장미축제는 안전한 운영을 위해 16개동으로 분산하여 진행중이다”라며, “집 가장 가까운 곳에서 아름다운 오월의 장미를 즐기며 코로나로 지친 마음 잠시 내려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