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21년 하반기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이용자 모집

입력 2021년06월28일 13시4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는 오는 7월 5일부터 15일까지 주소지 읍․면․동주민센터를 통해 2021년 하반기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의 이용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 특성과 주민의 수요에 맞는 사회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용자들에게 이용권(바우처)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올해 하반기에는 우리아이심리지원 80명, 노인맞춤형정서지원 70명, 아동비전형성지원 10명, 통합가족상담 10가구, 시각장애인안마서비스 30명, 장애인보조기기렌탈서비스 20명 총 220명을 모집할 계획이며, 선착순 모집으로 모집 인원 충족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서비스대상은 기준중위소득 120%이하(사업내용에 따라 소득기준이 상이, 최대 170%이하까지)에 해당되는 가구로, 이용자로 선정되면 소득기준에 따라 정부지원금 및 본인부담금이 차등 지원된다.

 

서비스 이용 신청자는 신분증과 건강보험료 납입확인서, 서비스별 구비서류(의사소견서 또는 진단서, 추천서 등)를 준비하여 주소지 읍․면․동주민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안성시 관계자는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을 통해 다양한 지역 특성과 주민수요에 부합하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