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대안교육기관 연합, 실패 경험을 담은 영상 공모전

입력 2021년06월30일 08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은평구 대안교육기관 연합, 실패 경험을 담은 영상 공모전은평구 대안교육기관 연합, 실패 경험을 담은 영상 공모전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 대안교육기관 연합은 학교 밖 청소년의 ‘실패’라는 주제로 하는 ‘방구석 실패담’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학교 밖 청소년이 겪은 다양한 실패와 극복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하는 이번 공모전은 7월 10일까지 참가신청을 받으며 은평구에 거주하는 9~24세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자신의 실패 경험과 극복기를 담은 1~2분 내외의 영상을 은평구 대안교육기관 연합 ‘E. A. E. U’ 홈페이지(http://www.epgaeunion.com) 참가신청서와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수상작은 7월 15일에 발표하며, 7월 22일 온라인 실패콘서트를 통해 시상식과 경험담을 공유할 예정이다.

 

은평구청소년지원센터 안영춘 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실패는 누구나 겪는 과정이고 또 다른 성장을 위한 가치 있는 경험임을 인식하여 건강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은평구 대안교육기관 연합은 학업을 중단한 학교 밖 청소년 대상으로 상담, 검정고시 대비 학습지원, 직업체험, 문화체험 등 청소년의 성장에 필요한 서비스를 다방면으로 지원하며, 9세~24세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대안교육기관 연합은 은평구청소년지원센터, 꿈꾸는 다락방, 동방, 은평씨앗학교, 청소년도서관 작공, 청소년문화공간JU역촌동이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