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잔2동 관내 올림픽 경로당 어르신 36명 삼계탕 대접

입력 2014년08월01일 12시5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복을 맞이해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과 수박....

고잔2동 관내 올림픽 경로당 어르신 36명 삼계탕 대접고잔2동 관내  올림픽 경로당 어르신 36명 삼계탕 대접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고잔2동(동장 이준승)에서는 지난달30일 중복을 맞이해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과 수박을 올림픽 경로당 어르신 36명에게 대접했다.

이번 행사를 후원한 조춘자․강성진 부부는 “관내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그마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한 그릇이지만 정성껏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기수 올림픽타운경로당회장은 삼계탕과 시원한 수박을 드시면서 “항상 어른을 먼저 생각하고 수시로 경로당에 반찬도 보내주고, 보수도 해주는 등 도움을 많이 주고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준승 고잔2동장은 “경로당에 후원을 해주시는 부부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계기를 통해서 어르신을 공경하는 경로사상이 확산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다.

 한편 조춘자․강성진 부부는 제일편안한 요양원 및 금강목재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월호 유가족에게 반찬 후원과 경로당에도 수시로 반찬 후원 및 청소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