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신둔면 장애인 프로그램 전시회 개최

입력 2021년07월27일 16시2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천시 신둔면 장애인 프로그램 전시회 개최 이천시 신둔면 장애인 프로그램 전시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이천시 신둔면주민자치학습센터(한기웅)는 올해 장애인 특성화 프로그램 “나 陶 작가다”와 상설프로그램 “나 꿈 찾고” 프로그램 학습자의 작품을 26일 하루 동안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신둔 장애인 프로그램 “나 陶 작가다.”와 “나 꿈 찾고”는 예스파크 도예공방에서 도자에 대한 기본 이해와 핸드페인팅 과정으로 진행하였으며 인형극, 바느질, 라탄, 마음챙김, 열차투어 등 다양한 활동작품을 모아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또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천시 괜찮아 사회적 협동조합은 전시회를 준비하며 학생들의 작품이 돋보이도록 구성하였고, 이천시 장애인 자립생활지원센터는 학습 기회를 통해 장애인들이 재능을 발견하고 사회생활에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회가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우현녀 신둔면장은 신둔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괜찮아 사회적협동조합과 주민자치위원회가 서로의 강점을 이해하고 장애인 프로그램 운영의 내실화를 기하여 앞으로 장애인 프로그램 운영 활성화에 많은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