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방학1‧2동,퀸 도봉산 라이온스 클럽과 업무협약 맺고 지역사회 후원

입력 2021년08월02일 07시1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봉구 방학1동-퀸 도봉산 라이온스 클럽 간 업무협약식(2021. 7. 28. 방학제1동 동주민센터)(사진 왼쪽 김류경 퀸 도봉산 라이온스 회장, 사진 오른쪽 최영근 방학1동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도봉구 방학1동은 지난달 28일, 방학2동은 30일 “퀸 도봉산 라이온스 클럽(회장 김류경)”과 지역사회 나눔문화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각 동주민센터에서 체결했다.

 

퀸 도봉산 라이온스 클럽은 협약식 후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 20포대를 방학1동, 후원금 120만 원과 라면을 방학2동에 각각 기탁했다.

 

업무협약은 코로나19 거리두기와 올여름 폭염으로 인한 취약계층 돌봄공백을 메우기 위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안전망 조성에 노력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방학1‧2동과 퀸 도봉산 라이온스 클럽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말미암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과 결연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퀸 도봉산 라이온스 클럽’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 지구 내 여성회원들로 구성된 단체이며 성금 기탁, 백미 후원, 장애인 단체 급식봉사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김류경 퀸 도봉산 라이온스 클럽 회장은 “어려운 상황에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보람을 느끼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버팀목이 되고 싶다.”고 전했으며,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퀸 도봉산 라이온스 클럽과 우리 방학1동과 2동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기탁해주신 쌀과 후원금은 코로나19와 폭염으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