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수시 대비 특별 진학상담·면접특강 실시

입력 2021년08월18일 21시3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로구, 수시 대비 특별 진학상담·면접특강 실시구로구, 수시 대비 특별 진학상담·면접특강 실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구로구가 2022학년도 대입 수시 대비 특별 진학상담과 면접특강을 실시한다.

 

구로구는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입시 준비를 위해 수시설명회에 이어 진학상담과 면접특강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수시 대비 특별 진학상담을 이달 23일부터 내달 10일까지 15일간 구로학습지원센터(월·화·목·금)와 개봉평생학습관(수)에서 진행한다.

 

구로학습지원센터 대학진학상담사가 수험생의 학교생활종합기록부와 모의고사 성적표 등을 토대로 맞춤형 상담을 실시한다. 수험생이 원하는 경우 비대면 화상상담도 가능하다.

 

상담을 원하는 이는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구로구는 면접이론 특강과 실전 모의면접도 마련, 내달 24일 관내 수험생 60명을 대상으로 면접이론 특강이 펼쳐진다.

 

김용택 입시전문가가 대학 입시 면접 기초와 이론을 강의하고 25일에는 실전 모의면접이 이어진다.

 

수험생이 지망하는 대학교(1곳) 기출문제를 기반으로 30분간 일대일 모의면접을 실시한다.

 

면접이론 특강과 실전 모의면접은 화상회의 프로그램 ZOOM을 통해 진행되며, 접수는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30일부터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매주 월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화~금에는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토요일에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관내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상담 가능하며 구로학습지원센터(860-3028)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