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 ‘인천e지’앱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21년08월19일 22시3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박남춘 시장)와 인천관광공사(민민홍 사장)는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김배호 지사장)와 공동으로 인천의 대표 스마트 여행앱    ‘인천e지’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인천e지’ 앱 다운로드 인증샷과 함께 ‘인천e지’ 홍보글을 본인 SNS계정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 링크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응모자를 대상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을 선발하여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을 모바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인천e지’는 작년 9월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인천 스마트관광도시 조성사업」에 인천시가 전국 최초로 최종 선정되어 10여개월간 총12개의 유관기관 및 민간 컨소시엄과의 협력을 통해 지난 7월 30일 공식   출시된 대한민국 최초의 스마트 여행플랫폼이다.

 

 ‘인천e지’ 하나면 인천 개항장 일대를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앱 하나로   즐길 수 있다. AI가 나의 여행취향을 분석해주고 최적의 여행동선을 안내해주며 여정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스마트 기능(AR/VR체험, 모빌리티,   짐보관, 오디오가이드, 결제, 전자쿠폰, 스마트오더 등)이 바로 연결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인천관광공사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iscoverincheon) 또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웹사이트(https://korean.visitkorea.or.kr) 에서  확인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