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지역사회발전 및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학 협력 협약 체결

입력 2021년08월24일 17시2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중구는 지난 23일 3개 구(중구, 동구, 서구)와 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간 '지역사회발전 및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학협력'을 체결해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지역경제 속에서 사회적경제 기업가들의 교육과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과정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연세대학교와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인천광역시 내 중구를 포함한 4개 지자체가 연합하는 제1기 사회적가치최고위과정에 이어 두 번째로 올해에는 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과 협력 체계를 구축해 사회적경제기업의 역량 및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과정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2기 사회적가치 최고위과정'은 9월 16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13주로 구성된다.

 

교육 내용은 사회적경제기업가 역량강화(6주) , 사회적경제기업 경쟁력 강화(7주)로 국내 최고의 사학 중 하나인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진을 비롯해 다수의 사회적경제 기업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 각 분야별 다양성과 최고 강연의 퀄리티를 유지하고자 하는 점이 돋보인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