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구성

입력 2021년09월01일 19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왼쪽부터) 윤영희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 류명기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 의회가 1일 열린 제23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2021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을 채택하고, 위원장에 윤영희 의원, 부위원장에 류명기 의원을 각각 선임했다.

 

위원장, 부위원장을 포함한 9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11월 개최 예정인 제230회 정례회 기간 중 9일간의 일정으로 구청과 소속기관의 사무집행 전반에 대한 적법성과 적정성 여부를 판단한다.

 

윤영희 위원장은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 집행부의 사무 전반을 면밀하고 신중하게 검토하고, 잘못된 부분들에 대해서는 과감히 시정 요구함으로써 행정의 책임성과 효율성이 제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류명기 부위원장은“부위원장으로서 위원장과 위원 간의 의견을 잘 절충하며, 구민이 만족할 수 있는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천구의회는 정책 및 사업에 대한 실효성 있는 감사를 위해 매년 상반기 정례회에서 실시하던 행정사무감사를 내년도 예산 심의와 연계해 하반기 정례회에서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