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평생학습관, 4학기 교육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입력 2021년09월02일 07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악구 평생학습관, 4학기 교육문화강좌 수강생 모집관악구 평생학습관, 4학기 교육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지난 3학기 어린이뎃생수채화 온라인 강의 모습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관악구가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하는 ‘2021년도 4학기 교육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구는 코로나19 상황 속 구민들의 평생학습 공백을 메우고, 개인의 다양한 학습욕구에 부응하고자 지난 학기에 이어 평생학습관 4학기 교육문화강좌를 비대면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강좌는 컴퓨터, 외국어, 문화예술 분야 등 성인강좌 33개와 방과후 교실, 창의력 증진 등 7개의 어린이 강좌까지 총 40개의 다양한 강좌를 제공, 5세 아이부터 주부, 학생, 직장인, 어르신까지 누구나 저렴한 가격으로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13일(월) 관악구 거주 사회적배려대상자의 우선 접수를 시작으로, 14일(화) 일반 관악구민, 15일(수)은 타구민이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9일까지 관악구청 교육포털(smiling.gwanak.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65세 이상 어르신, 장애인, 한부모가족 등 취약계층에게는 수강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개설 강좌 등 자세한 내용은 관악구청 홈페이지(교육▷알림▷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강좌는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Webex)을 이용해 실시간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며, 강의 시작 전 수강생들에게 강의 접속링크를 문자, 이메일 등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구민들의 교육 공백 해소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하고 수준 높은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