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의회, 8일간 일정으로 임시회 개회

입력 2021년09월03일 21시26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서구의회(의장 송춘규)는 3일, 8일간의 일정으로 제246회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먼저 3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2021년도 일반 및 기타특별회계 제3회 추가경정 세입·세출 예산안 제안설명의 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악취발생 근절 특별위원회 활동 결과보고서 승인의 건 등을 처리하고 강남규 의원이 ‘마지막 골든타임, 수도권매립지 종료 이행 촉구 결의안’을 발의할 예정이다.

 

 이어서 9월 4일부터 9월 8일까지는 상임위원회별 상정 안건을 심사하고 9일에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상임위원회를 거친 예산안 및 계획안을 심사한 후에, 임시회 마지막 날인 10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조례안 등 상정 안건과 2021년도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 및 2021년도 기금운용계획 제7차 변경계획안을 최종 심의할 예정이다.

 

 서구의회 송춘규 의장은 “이번 회기에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재원 마련과 예산변경이 필요한 사항 등을 반영하기 위한 제3차 추가경정 예산안 심사가 계획되어 있는 만큼 의원님들께서는 예산안 심사에 있어 구민의 기본적인 수요충족과 복리증진 예산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