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12개 장터 한 손에

입력 2021년09월06일 08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추석 맞이 클릭 한 번으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추석 먹거리, 강서구 비대면 직거래 장터에서 장만하세요!“

 

서울 강서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비대면 직거래장터’를 9월 6일부터 17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살리는 동시에 건강한 먹거리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다.

 

이번 장터에는 임실군, 상주시, 태안군, 강릉시, 여수시, 함안군, 순천시, 정읍시, 괴산군, 남원시, 논산시, 청양군 등 총 12개 자매결연지가 함께한다.

 

과일, 한과, 송편, 김치 등 자매결연지에서 직접 생산·가공한 40여개의 우수 농·특산품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구 홈페이지 내 ‘추석 직거래장터’ 배너에 접속하면 자세한 판매 품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주민을 위해 홍보전단지를 각 동 주민센터에 비치,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더라도 직접 전화로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구 관계자는 “비대면 직거래장터는 명절을 맞아 주민 편의를 돕고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질 좋은 농·특산품을 안전하고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강서구 지역경제과(☎02-2600-6283)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