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정보화마을 농수산물로 추석 선물 준비

입력 2021년09월06일 09시3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진도군, 정보화마을 농수산물로 추석 선물 준비진도군, 정보화마을 농수산물로 추석 선물 준비

진도군, 정보화마을 농수산물로 추석 선물 준비하세요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포검정쌀마을 등 진도군 정보화마을에서 생산된 신선하고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온라인 할인 판매한다.

 

6일 진도군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가에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추석맞이 정보화마을 우수 특산품 온라인 특판행사를 오는 10일(금)까지 실시한다.

 

진도군 농수특산물은 인빌쇼핑(www.invil.com), 남도장터(jnmall.kr), 소포검정쌀·접도웰빙·행복한섬마을 등 진도 정보화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검정쌀, 찰보리쌀, 구기자는 소포검정쌀마을(sopoli.invil.org)에서 멸치, 곱창김, 건표고버섯은 접도웰빙마을(jdwellbeing.invil.org), 톳, 자연산 돌미역, 전복 등 수산물은 행복한섬마을(jodo.invil.org) 홈페이지에서 각각 판매한다.

 

이번 특판행사는 농수특산물 11종에 대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판매를 함께 진행하며, 품목별 최대 10%이내 할인 판매한다.

 

진도군 행정과 관계자는 “이번 추석맞이 특판 행사를 통해 진도군에서 생산된 안전하고 품질 좋은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제공하고 코로나19로 힘든 농어가에는 경제적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