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장애인 스포츠강좌 이용권 지원 사업’이용자 추가 모집

입력 2021년09월08일 14시5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진구가 ‘장애인 스포츠강좌 이용권’ 지원 대상자를 추가 모집한다.

 

‘장애인 스포츠 강좌 이용권 지원 사업’은 장애인에게 스포츠강좌 수강료의 일부를 지원해 장애를 넘어 더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코로나19 등의 사유로 스포츠강좌 이용 대상자의 상반기 바우처 사용이 다소 감소함에 따라 더 많은 장애인을 대상으로 폭넓은 체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8월부터 추가 모집하고 있다.

 

올해에는 지원 대상 범위를 확대해 광진구에 거주하는 만 12~64세의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기초생활보장수급자와 차상위계층 장애인을 우선 지원한다.

 

모집 기간은 예산 소진시까지이며 신청은 장애인스포츠강좌이용권 홈페이지(http://dvoucher.kspo.or.kr) 또는 광진구청 문화체육과를 방문하면 된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되면 선정시부터 12월까지 1인당 월 8만 원 범위 내에서 스포츠강좌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앞으로도 장애인 여러분 누구나 스포츠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생활체육의 저변을 확대하고 장애인이 살기 좋은 도시가 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해 가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