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도진 도서관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 “Job Together" 실시

입력 2009년03월18일 11시37분 임화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화도진도서관(관장 김영란)에서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 취업이 어려운 시민을 대상으로 취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 “Job Together"를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도서관내 취업정보까페에서 실시한다.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 "Job Together"에서는 취업을 위한 자존감 향상과 구직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알려주고, 진로 및 진학 결정에 대한 고민과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하며, 일반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Job Together"에서는 직업심리검사를 실시하여 각 개인의 능력과 흥미, 성격 등에 맞는 직업을 찾을 수 있도록 하며,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한 클리닉을 실시한다. 또한, 경인지방노동청에서 시행하고 있는 다양한 취업지원 관련 사업과 고용동향 및 일자리 정보를 제공한다.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 "Job Together"는 경인종합고용지원센터의 직원이 직접 출장 상담하며, 효과적인 상담을 위한 본인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지참하여야 한다. 프로그램 참가 접수는 오는 3월 23일까지이다.

상담신청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화도진도서관 연속간행물실(☏760-4129)이나 홈페이지(www.ihl.kr)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