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육아 공감 프로젝트”개최

입력 2021년10월28일 09시4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동구가 지역 내 양육 친화적인 사회 공감대 형성을 지원하고자 부모 및 양육자들의 육아 사연을 공모하여 웹툰으로 제작하여 함께 나누는  육아 공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난 해부터 실시한 육아 공감 프로젝트는 사연공모 및 책자발간을 통해 강동구 양육가정간의 따뜻한 공감을 이끌었다. 이번에도 자녀와 함께하는 육아 일상과 경험, 감동 등을 담은 사연 5편을 선정하여 혼자 하는 육아가 아닌 함께 나눌 수 있는 육아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한다.

 

사연 공모는 오는 11월 3일까지 접수하며, 제출 방법은 강동어린이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지정된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강동구에 거주하는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 및 양육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5편의 사연은 웹툰으로 제작돼 온라인 및 책자로 배포되며 선정인에게는 감사장도 전달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이번 육아 공감 프로젝트를 통해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 및 양육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혼자가 아닌 함께 양육하는 아이가 낳고 키우기 좋은 강동을 위해 노력하겠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