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마장도서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Happy Reading' 운영

입력 2021년11월02일 09시5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천시립마장도서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Happy Reading' 운영이천시립마장도서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Happy Reading' 운영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이천마장도서관은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이천영어마을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독서 프로그램 「Happy Reading」을 운영한다.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책을 함께 읽고 책의 내용을 몸으로 표현하며 어린이들이 영어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 주고, 실생활에 필요한 생활영어 학습뿐 아니라 다른 문화를 이해하고 수용하는 마음까지 배울 수 있다.

 

「Happy Reading」은 11월 19일 ~ 12월 17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5주동안 마장도서관 지혜숲 강의실에서 대면으로 운영된다. 초등 1학년을 대상으로 한 Class A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 4시40분, 초등 2~3학년을 대상으로 한 Class B는 오후 4시50분 ~ 5시30분까지 2차례 운영된다.

 

오랜 온라인 수업과 집콕 생활에 지친 아이들에게 원어민 선생님과 직접 만나 영어 공부를 하며 잠시나마 함께하는 즐거움의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장도서관 관계자는 “원어민 강사와 직접 만나 소통하며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어린이와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11월 5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마장도서관 담당자(031-645-3442)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