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옹진농협 '1,600Kg 사랑 愛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입력 2021년11월11일 19시2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임직원과 주부대학 총동창회(회장 김정자) 회원 등 40여명이 참여해 .....


[여성종합뉴스/민일녀] 11일 인천옹진농협(조합장 박창준)은  임직원과 주부대학 총동창회(회장 김정자) 회원 등 40여명이 참여해 1,600Kg의  ‘사랑 愛 김장김치 나누기’행사를 갖었다. 

 

이날 농협옹진군지부(지부장 손승기)는  본점 지하주차장에서 농촌사랑기금과 인천옹진농협 임직원들의 불우이웃돕기성금 및 농협옹진군지부의 후원을 받아 주부대학 총동창회원들이 앞장서서 진행했다. 

 

모든 김장 재료는 옹진군 북도면 신도지역 농가에서 직거래로 구매해 지역 농민들의 농업소득에도 기여하며 봉사활동의 의미를 높이는'일석이조'의 봉사 활동으로  인천옹진농협의 각 지점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한다.

 

김정자 총동창회장은 “옹진농협과 함께한 김장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말고 꿋꿋이 버틸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나보다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뜻깊게 임했다”고 말했다.

 

박창준 옹진조합장은 “어려울 때 일수록 모두가 힘을 합칠 때 고난을 이겨낼 수 있고 새로운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믿음으로, 임직원들과 조합원님들 모두가 힘을 합쳐 한마음으로 노력하여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헤쳐나가자며 “앞으로도 여성조직 회원들과 나눔활동을 꾸준히 펼쳐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