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호계3동에서 찾아가는 진심토크 열어

입력 2014년08월28일 20시1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주민들과 함께 안양교도소 운동장 주변, 호계복합청사 등 현장 방문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안양시는‘시민을 위한 행정’,‘깨끗한 변화 더좋은 안양’을 만들기 위해 시장과 관계 부서장들이 직접 현장에 나가 시민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찾아가는 진심토크를 행정개혁의 일환으로 매월 둘째․넷째 화요일에 시행하고 있다.

이러한 '찾아가는 진심토크'가 지난 26일 동안구에서는 처음으로 호계3동에서 간부공무원과 지역구 시․도의원, 주민, 해당사업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회의는 호계3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현안사항인 안양교도소 이전 또는 리모델링 추진방안, 안양교도소 주민편익시설 정비사업, 호계복합청사 건립 공사 및 주요시설 운영계획, 안양교도소 운동장 연결계단 설치 등 주요 안건을 주제로 집중 토론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토론이 끝난 후 안양교도소 운동장으로 찾아가 주민들에게 편익시설 정비계획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하고 관련 의견을 청취하였으며, 호계복합청사를 방문하여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였다.

또한 안양교도소 운동장 연결계단을 설치해 달라는 주민 건의사항과 관련하여 현장을 직접 찾아가 교도소 관계자 및 주민들과 함께 해결방안을 적극 모색하였다.

이필운 안양시장은‘동안구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호계3동 찾아가는 진심토크를 통해 주민들의 진솔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으며, 주민 건의사항은 적극 검토하여 주민을 위한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