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민창작가요축제 ‘2021 인천시티팝’결선 수상자 음원 발매

입력 2021년11월19일 19시1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지난 10월 인천시가 올해 처음 개최한 인천시민창작가요축제‘2021 인천시티팝’결선 수상자들의 음악이 오는 21일에 음원으로 발매된다고 밝혔다.

 

도시의 일상을 그린 창작곡 발굴을 위한 이번 축제에 총 150여 개 팀이 참가했다. 예선 및 본선 경연을 거쳐 곡 부문 3팀(QUDO, 부평구청, Songland), 가창 부문 3팀(홍세환, Fancy, 천경진) , 싱어송라이터 부문 3팀(해달, 민송 TENOCLK)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그 중 QUDO와 홍세환의 <I’m Alright>와 밴드 TENOCLK의 <West City>가 ‘INCHON CITY POP Vol.1’으로 발매돼, 11월 21일 정오에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첫 번째 타이틀 <I’m Alright>는 네온 빛이 가득한 도시의 모습을 레트로 하면서도 트렌디한 사운드로 담아낸 감각적인 곡이다. 두 번째 트랙 <West City>는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친한 친구의 입장에서 위로를 건네는 미드템포의 부드러운 곡이다.

 

서상호 시 문화예술과장은 “인천시는 앞으로 Vol.2, Vol.3에 이어, 편집앨범으로도 제작해 INCHEON CITY POP을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음악도시 인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