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코로나19 극복 심리치유 및 스마트관광연계

입력 2021년11월27일 09시3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영광군, 코로나19 극복 심리치유 및 스마트관광연계영광군, 코로나19 극복 심리치유 및 스마트관광연계

블로그,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심리치유와 관광지를 체험하는 연계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영광군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파급력이 높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10명을 초청하여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지친일상과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단계적 일상회복 방역체계로의 전환에 맞춰 그동안 코로나 사태로 생긴 심리적 아픔들을 치유할 수 있도록 영광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명상체험을 연계한 힐링관광코스를 소개·홍보할 계획이다.

 

이번 팸투어는 천년고찰 불갑사를 시작으로 노을이 아름다운 백수해안도로와 사진명소 노을전망대, 4대 종교문화유적지, 전남최고 높이 111m의 칠산타워까지 주요 관광지 외에도 영광의 대표 먹거리인 굴비, 백합 등 영광의 맛과 멋을 몸소 체험하고, 세계적으로도 찾기 힘든 4대 종교 문화유적이 모여있는 영광군 종교성지에서 느끼는 숭고한 정신과 더불어 명상체험을 통해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 관계자는“단계적 일상회복으로 국내 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에 대비해 많은 관광객이 영광군을 찾고 머무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만드는 한편 적극적인 관광홍보 마케팅으로 관광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영광군 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요관광지, 먹거리, 여행코스, 숙박 등 영광군 관광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에‘영광군 스마트 관광지도’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