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2022년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합동집무 추진.

입력 2021년12월18일 09시0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안군, 2022년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합동집무 추진.신안군, 2022년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합동집무 추진.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신안군은 주민 실생활과 밀접한 내년도 소규모 주민편익사업의 조기 발주를 위해 읍면별 시설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자체설계반(2개 과, 14개 읍면 40명)을 구성하여 지난 12월 6일부터 17일까지 2주간에 걸쳐 실시설계 도서 작성을 위한 합동집무를 실시하였다.

 

  이번 합동집무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실시하였으며, 내년도 사업의 설계를 완료함으로써 조기 발주를 통한 예산 신속 집행 실적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군은 이에 앞서 지난 11월 각 읍·면별 사업 수요를 취합하여 주민 체감도와 수혜도가 높은 사업 255건을 사업대상지로 확정하였다.

 

  주요 사업 유형은 마을안길 아스콘 덧씌우기와 농로 및 배수로 등을 정비하는 사업이며 총 100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영농기 이전 모든 사업을 완료할 계획이다.

 

  박우량 군수는 “코로나19로 주민들이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주민 실생활과 밀접한 사업을 역점적으로 추진하여 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