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안전한 설 명절 보내세요

입력 2022년01월18일 15시0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곡성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18일 곡성기차마을전통시장에서 코로나19 확산세 방지를 위해 안전점검의 날 코로나 방역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전통시장 상인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감염 속도가 델타변이보다 2~3배 빠른 오미크론 변이의 위험성을 알리는 데 힘을 쏟았다. 

 

또한 고위험 다중이용시설 이용 자제, 실내외 마스크 착용, 상시 손 소독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로 다가오는 설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맞이하자고 홍보했다.

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아쉽지만 올해 설에도 가급적 마음으로 고향을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 또한 군민들께서도 타 지역 방문이나 여행을 자제하고 사람 간 접촉을 최대한 피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곡성군은 매분기 전통시장, 관광지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동절기, 행락철 등 안전 취약 시기에 군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각종 안전문화 교육과 홍보활동을 펼쳐나가는 등 안전하고 행복한 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