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의원, ‘설 명절 앞두고 버스 차고지, 환경미화원 쉼터 등 민생현장 돌며 격려 방문’

입력 2022년01월30일 07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송석준 의원(국민의힘·경기 이천시)이 설 명절을 앞두고 연휴에도 이천시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이천시 국회의원 송석준 의원은 28일, 율현동 버스 차고지와 동부파출소 인근 환경미화원 쉼터를 찾았다.

 

이천시 민생현장의 최전선에서 휴일도 잊고 근무하시는 대중교통 종사자분들과 환경미화원분들을 격려하는 한편, 방역수칙 준수 당부 등 건강에도 각별히 유의해 달라는 뜻도 전했다.


이날 방문은 설 명절을 맞아 귀성하신 분들의 발이 되고, 이천시의 깨끗한 환경을 책임지는 대중교통 종사자 및 환경미화원분들을 격려하기 위해 계획되었으며, 감사의 뜻 전달과 함께 민생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졌다.

 
송석준 의원은 “묵묵히 이천시를 지켜오신 대중교통 종사자 및 환경미화원분들 덕분에 이천시민들은 언제든지 기쁜 마음으로 고향을 찾을 수 있다”며 “설 명절에도 이천시민 분들의 편의를 위해 묵묵히 근무하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그 분들의 근무여건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석준 의원은 29일 장호원 전통시장 장보기에 이어 31일 이천역, 부발역, 신둔역, 터미널 인사 및 나눔의 집 방문 등 이천시 관내 민생 현장 곳곳을 방문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