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15% 할인 가격으로 '광진땡겨요상품권' 첫 발행!

입력 2022년03월03일 06시2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땡겨요 이용 모습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진구가 오는 4일, 오전 11시에 ‘광진땡겨요상품권’을 첫 발행한다.

 

‘광진땡겨요상품권’은 광진형 공공배달앱 ‘땡겨요’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앱 전용 상품권이다. 1인당 5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사용기한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 광진사랑상품권과 동일하게 ‘서울페이+’, ‘신한쏠’,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광진구는 배달앱 ‘땡겨요’의 활성화와 조기정착을 위해 이달부터 15% 할인된 가격의 상품권을 발행한다. 이 상품권은 매월 1억 원씩 발행할 예정이며, 이번 3월과 4월에는 각 2억 원씩 발행하기로 했다.

 

지난 1월 14일에 본격 출시된 광진형 공공배달앱 ‘땡겨요’는 민간 배달앱의 높은 광고료와 중개수수료에 대한 소상공인의 부담을 낮추고자 광진구가 신한은행과 협력하여 운영하는 배달앱 서비스다.

 

‘땡겨요’는 출시된 지 한 달만에 800여 개의 가맹점을 모집했으며, 2,600여 명의 광진구민이 이 앱을 사용하는 등 소상공인과 구민 모두의 관심을 얻고 순항 중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광진땡겨요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광진구민만을 위한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더 많은 이용자 확보에 힘쓸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배달앱 ‘땡겨요’에서 광진사랑상품권 및 광진땡겨요상품권으로 2만 원 이상 주문한 이용자에게 3천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발행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발급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지난 달 출시한 공공배달앱 ‘땡겨요’는 소상공인과 구민이 상생하는 착한 배달앱이다”라며 “이번 상품권 발행 외에도 적극적인 홍보와 지속적인 프로그램 보완을 통해 앱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정착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