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 뮤지컬센터, 어른들을 위한 창작 뮤지컬 클래스 운영

입력 2022년03월20일 06시3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문화재단은 금천뮤지컬센터에서 3월 28일(월)까지 어른들을 위한 창작 뮤지컬클래스 ‘은빛스테이지-내 마음의 17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은빛스테이지-내 마음의 17세’는 지난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했던 특화예술교육 대상을 성인으로 확대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육부터 공연까지, 무대에서 펼치는 나만의 꿈!’을 주제로 주민과 금천구 지역 전문단체인 (사)하늘에가 함께 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노래, 안무, 연기 등 11회 차의 교육으로 진행되며, 마지막 12회차는 결과발표회이자 금천뮤지컬센터의 기획공연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정규연습은 4월~6월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참여대상은 50대~70대 성인으로, 자신 있는 노래 1곡, 지정 대사 읽기 등 간단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다. 오디션은 3월 31일(목) 금천뮤지컬센터에서 진행된다.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gcfac.or.kr)에서 오디션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이메일(gcmc.kr@gmail.com) 또는 금천뮤지컬센터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금천문화재단 오진이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이 무대를 꿈꿔왔던 구민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금천구가 세계보건기구(WHO) 고령친화도시로 인증된 만큼 중장년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