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대림시스템·동현정공·자동기 ‘우수기업인’ 표창

입력 2022년04월06일 22시0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남동구, 대림시스템·동현정공·자동기 ‘우수기업인’ 표창 인천 남동구, 대림시스템·동현정공·자동기 ‘우수기업인’ 표창


[여성종합뉴스]인천시 남동구는 최근 지역경제 활성화와 노사관계 증진에 기여한 우수기업인과 모범근로자 등 6명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했다고 6일 밝혔다.

 

우수기업인상은 34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자칠판 등을 전문 생산하며 지역사회 기부행위 등에 기여한 ㈜대림시스템(대표 이헌구) , 과감한 설비투자와 뛰어난 기술력으로 금형산업 발전에 기여한 동현정공 주식회사(대표 양남수) ,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다수의 특허·인증을 획득해 제설 장비 국산화에 기여한 ㈜자동기(대표 이계석) 등 3곳이 선정됐다.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기업인상 표창과 함께 부상으로 ‘남동구 선정 우수중소기업 현판’이 수여됐으며,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과 국내·외 전시회 참가, 해외시장개척 사업 참가 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모범근로자 표창에는 기업 내 생산성과 기술개발 및 품질향상, 근로자 화합에 기여한 승일자동차공업(주) 김희석 소장 ,(주)미래하이텍 최승호 과장 ,(주)하나금속 방철수 과장이 선정됐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남동구는 남동국가산업단지 등이 자리하고 있어 기업의 비중이 큰 지역으로, 코로나 19 속에서도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이 있어 꾸준히 발전하는 남동구가 됐다.”라며 축하를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