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제52회 경기도 공예품 대전’ 출품자에게 공예품 개발비 지원

입력 2022년04월19일 08시2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남시 ‘제52회 경기도 공예품 대전’ 출품자에게 공예품 개발비 지원성남시 ‘제52회 경기도 공예품 대전’ 출품자에게 공예품 개발비 지원

지난해 제51회 경기도 공예품 대전 시상식에서 입상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성남시)

[여성종합뉴스]성남시는 오는 7월 8일부터 10일까지로 예정된 ‘제52회 경기도 공예품 대전’ 출품자에게 15만~500만원의 공예품 개발비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총 7000만원의 우수 공예품 개발보조금 지원사업비를 확보했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4.18) 기준 1년 이상 성남시 거주자, 지역 내 사업장을 두고 운영 중인 공예제조업체와 개인사업자, 지역 대학(교) 대학(원)생이다.

 

경기도 공예품 대전에 출품신청을 하고서 개발보조금을 신청해야 지원 대상에 포함된다.

 

개발비는 도 공예품 대전 결과(7월 12일 시상식 이후) 입상 성적, 공예품의 상품화 가능성 등을 종합 평가해 오는 8월 차등 지급한다.

 

지원 범위는 목·칠, 도자, 금속, 섬유, 종이 등의 분야에서 도 대전 출품 공예품 제작에 들어간 설계·디자인개발비, 재료비, 생산비 등의 비용이다.

 

대상자는 성남시 홈페이지(새소식)에 있는 도 공예품 대전 출품 원서, 우수공예품 개발 보조사업 신청서, 사업계획서 등의 서류를 작성해 오는 5월 16일부터 20일까지 성남시청 서관 8층 산업지원과로 등기우편 접수하면 된다.

 

성남시는 지난해에도 이 사업을 펴 79명에게 공예품 개발보조금 5600만원을 지원했다. ‘51회 경기도 공예품 대전’에서 성남시는 개인상 22명, 단체 우수상을 받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