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낙성대공원,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 가득

입력 2022년04월22일 14시4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악구 낙성대공원,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 가득관악구 낙성대공원,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 가득

LED 별빛산책길, 별포토존 전경(사진제공 관악구청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관악구가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낙성대공원(낙성대로 77)을 만들기 위해 전통놀이체험마당을 운영하고, LED 별빛산책길과 별 포토존을 마련했다.


‘전통놀이체험마당’은 낙성대공원 내 위치한 강감찬전시관 앞마당에서 운영하며, 딱지치기, 민속팽이 돌리기,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를 누구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 


빛으로 다채로운 야간 경관을 창출하고 보다 쾌적한 산책로를 제공하기 위해 낙성대공원 강감찬카페에서 강감찬전시관으로 이어지는 산책길에 LED 조명으로 ‘별빛산책길’을 조성했다.


특히 강감찬전시관 앞마당에는 ‘별이 떨어진 낙성대’를 상징하는 LED 별 조형물을 설치해 야간 감성사진 촬영 명소로 탈바꿈했다. 


전통놀이체험마당은 강감찬전시관 앞마당에서 화~일요일 10:00~17:00(매주 월요일 휴관)에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LED 별빛산책길과 별☆포토존은 일몰 후 점등되고 자정 전 소등된다. 


구 관계자는 "관악구 대표 관광명소인 낙성대공원에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해 구민들의 지친 일상에 위로와 활력이 되고자 한다“며, ”가족, 연인과 함께 재미있게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