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구민 마음건강 챙긴다…비대면 무료 상담 서비스 시작

입력 2022년04월25일 06시0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진구, 구민 마음건강 챙긴다…비대면 무료 상담 서비스 시작광진구, 구민 마음건강 챙긴다…비대면 무료 상담 서비스 시작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진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증 및 스트레스를 겪는 구민의 마음 건강을 챙기기 위해 온라인 비대면 정신건강 상담 ‘마음건강 로켓처방’서비스를 실시한다.

 

 광진구정신건강복지센터가 운영하는 ‘마음건강 로켓처방’은 구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마음건강 문제와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비대면 정신건강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4월 25일부터 개설되며, ‘광진구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또는 광진구 전용 마음건강 로켓처방 홈페이지(http://rocket.hopegj.or.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자신의 고민 분야를 선택하면 일상생활에서 실천해볼 수 있는 다양한 처방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음건강과 관련된 고민 내용을 입력하면 24시간 이내 정신건강 전문가의 맞춤형 답변이 문자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광진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서비스 개설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로켓처방 만족도 평가를 실시한 참여 구민에게는 소정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후기 게시판에 처방 실행을 인증한 경우 스피커, 비타민제, 촉감인형 등이 담긴 오감키트를 증정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