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청렴 텀블러 들고 ESG경영실천 다짐

입력 2022년04월26일 09시2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왼쪽부터) 전동일 주임, 전동엽 주임, 노상곤 교량관리처장, 박지현 차장, 신정환 주임(사진제공 부산시설공단
[여성종합뉴스] 부산시설공단은 26일 오전, 교량관리처 홍보관에서 ESG 경영 실천과 청렴을 다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교량관리처 전직원은 이날, ‘같이해요 청렴, 함께해요 ESG!’ 문구가 적힌 청렴 텀블러를 들고, ESG경영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되새겼다.


1회용 종이컵 사용을 지양하고, 개인용 텀블러를 사용하여 ESG를 적극 실천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것.

 
노상곤 교량관리처장은 “공단 ESG 경영 실천을 선도할 수 있도록 전직원이 솔선수범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단 교량관리처은 자체 ESG추진계획 수립을 통해 E(환경) ▷실내 적정온도 유지(여름 28도, 겨울 20도), ▷점심시간 소등 및 불필요한 전자기기·전열기구 사용금지, ▷1회용품 사용금지와, S(사회책임) ▷중·고등학생 대상 교육기부 ▷관내 취약계층대상 사회공헌 활동, ▷상시 안전교육 시행을 비롯해, G(지배구조) ▷직원소통ㆍ공감데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카드뉴스 배포 등 ESG 경영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