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립미술관, 제24회 나비대축제 기념 특별기획전 ‘Endless Garden_꽃의 나날들’ 개최

입력 2022년04월26일 10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함평군립미술관, 제24회 나비대축제 기념 특별기획전 ‘Endless Garden_꽃의 나날들’ 개최함평군립미술관, 제24회 나비대축제 기념 특별기획전 ‘Endless Garden_꽃의 나날들’ 개최

함평_꽃의나날들_포스터 이미지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함평군이 3년 만에 재개하는 제24회 함평나비대축제를 기념해 윤종호 작가 특별기획전 을 개최한다. 


이번 특별전은 함평나비대축제 개막일인 4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함평군립미술관 제1·2전시실에서 진행된다. 


조각가와 정원예술가로 활동하는 윤종호 작가는 이번 기획전에서 ‘영원한 정원’을 주제로 식물과 우레탄폼을 활용한 조각과 오브제, 영상 등이 어우러진 실내정원을 조성했다. 


작가가 실제 가꾼 텃밭 정원을 모티브로 표현한 <영원한 정원>과 꽃의 시간 속에 살아가는 정원사의 일상공간을 고스란히 옮긴 <꽃의 나날들> 등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전시는 함평군립미술관(함평읍 곤재로 27)에서 정기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축제 기간 월요일 운영)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작품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작품설명(도슨트)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이뤄지며, ‘나만의 거울 만들기’ 등 전시 연계 체험 프로그램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을 통해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정원을 산책하는 기분으로 미술관을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