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서울시민 생활체육대회 7년 연속 종합우승 달성

입력 2014년09월30일 07시5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생활체육대회 개회식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중랑구가 서울시 25개구가 참여하는 ‘2014. 서울시민 생활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해 3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우승 트로피와 깃발을 수여받는다.

이로써 구는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생활체육 7년 연속 종합우승이라는 전대미문의 기록을 세움에 따라 ‘생활체육의 메카, 중랑구’의 확고한 위상을 떨쳤다.

지난 4월부터 9월 21일까지 양천구 목동운동장을 비롯해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 서울시민 생활체육대회는 자전거를 비롯해, 축구, 줄넘기, 육상, 낚시, 농구 등 총 18개 종목이 치러졌으며 중랑구는 16개 종목에 출전해 9개 종목이 입상하는 우수한 기량을 보여 주었다.

특히, 중랑구는 동호인 경기의 절대 강세 종목인 자전거는 9연패를 기록해 주위를 놀라게 했으며, 축구와 줄넘기는 2연패, 낚시, 농구에서 준우승, 탁구, 국학기공, 족구에서 3위에 입상 했다.

또한, 지난 9월 13일 개회식 행사로 치러진 시민참여경기에 참가해 협동제기차기 2위, 무지개줄다리기 3위로 종합 우승에 큰 힘을 보태 그 어느 때 보다도 치열하게 치러졌던 금년 대회에서 월등한 기량으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정호영 중랑구생활체육회장은 “오늘이 있기까지 많은 분들의 노력이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생활체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보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중랑구 관계자는 “우리구가 생활체육의 메카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생활체육인들이 평소 생활체육 현장에서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에 대한 지원을 확대해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전국에서 제일가는 건강도시로 만들 방침 ”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