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코로나19를 이겨낸 따뜻한 온정

입력 2022년06월24일 07시5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우수기부자에게 감사패 수여....

금천구 코로나19를 이겨낸 따뜻한 온정금천구 코로나19를 이겨낸 따뜻한 온정

금천구, 따뜻한겨울나기 우수기부자에게 감사패 수여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는 22일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기부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금천구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매년 겨울철에 3개월간 실시하는 집중 모집활동이다.

 

지난해 11월 15일부터 올해 2월 14일까지 17억 8천만 원 상당의 성금·성품이 모집됐다.

 

기부를 받은 성금·성품은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독거어르신, 복지 사각지대 등 어려운 이웃들의 생계비와 의료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이번 표창 대상은 지속적인 기부와 고액기부자 중 △ 와이피피(주) △ 고려정화(주) △ 롯데지알에스(주) △ 탑동초등학교 제11회동문회 △ (주)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 △ (주)지마이다스 △ 더드림교회 △ 한국가스공사 서울지역본부 △ (재)넷마블문화재단 △ ㈜덱스코윈 총 10개의 기업·단체를 선정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기업과 단체,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역대 최대 모금액을 달성했다”라며,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이웃을 위해 기부에 동참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