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보성산업개발 주식회사, 저소득층 위한 성금 기탁

입력 2022년07월20일 05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동대문 보성산업개발 주식회사, 저소득층 위한 성금 기탁동대문 보성산업개발 주식회사, 저소득층 위한 성금 기탁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동대문구는 보성산업개발 주식회사가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그라시엘 판매시설 대규모점포 조건부 개설등록에 따른 조건 이행으로 성금을 동대문구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을 방문한 보성산업개발 주식회사(대표이사 김대근, 광주광역시 소재)는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성금 6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김대근 보성산업개발 주식회사 대표이사와 한상훈 상무, 김창환 팀장, 안태우 차장이 참석했다. 


전달된 기탁금은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주민에게 희망을 나누는 소중한 자원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김대근 보성산업개발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이번 대규모점포 개설로 인해 동대문구의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더없이 기쁘다.”고 말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우리 구에 대규모점포를 개설함으로써 무한한 발전을 기원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한 보성산업 주식회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보성산업개발 주식회사는 대규모점포 개설 등록과 더불어 인근 전통시장과의 상생발전 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