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청소년어울림마당 여름축제 ‘오셔~월드’ 오프라인 개최

입력 2022년07월28일 07시1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는 30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안양천 다목적광장에서 금천청소년어울림마당 여름축제 ‘오셔~월드’를 개최한다.

 

구가 주최하고 시립금천청소년센터에서 주관하는 ‘금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로, 청소년기획단이 직접 전 과정을 준비하고 추진하고 있다.

 

이번 금천청소년어울림마당은 2년 6개월여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축제다. 무더위를 극복하는 체험 부스, 청소년 동아리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누구나 와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체험 부스에서는 △ 타투체험 △ 페이스 페인팅 △ 리유저블 컵 꾸미기 △ 모기퇴치제, 디퓨져 만들기 △ 전통예술 체험 △ 물총, 물풍선 놀이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을 할 수 있다.

 

무더위를 날려버릴 야외 풀장도 운영한다. 또한 오후 4시 30분부터는 청소년 동아리의 댄스, 난타 등 공연 마당이 펼쳐진다.

 

다음 축제는 8월 20일 금천구청 대강당에서 진로와 4차산업을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오랜만에 대면으로 만나는 축제에서 청소년들의 뜨거운 열정과 재능을 마음껏 펼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