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수시 대비 입시설명회 개최

입력 2022년08월08일 20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23학년도 수시 대비 입시설명회 홍보물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성동구는 17일 성동구청 3층 대강당에서 수시전형 원서접수를 앞둔 고3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3학년도 수시 대비 대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8월 17일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되며, 1부에서는 스카이로드 이주한 대표(前고려대 입학사정관)가 ▲2023학년도 수시 입시전형 분석 ▲수시 전형별 지원전략 ▲학생부 종합전형 평가요소 ▲질의 응답 등의 내용을 전달할 계획이다. 


2부 ‘입학사정관과 함께 하는 입시설명회’에서는 수도권 주요 대학 5개 대학 (경희대, 동국대, 서울시립대, 한국외국어대, 한양대)이 참여해, 입학사정관에게 직접 듣는 입시전략 특강이 진행된다. 더불어 수시전형 입시 자료집 및 각 대학별 입시 요강집이 무료로 배부된다.
 

‘성동 입시진학상담센터’ 홈페이지(https://sungdongedu.modoo.at)를 통해 오는 8월 16일까지 선착순 200명 사전신청 받으며, 당일 현장접수를 통한 참관도 가능하다. 현장 입시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했다면 8월 22일 오후 2시부터 성동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 신청자에 한하여 1:1맞춤형 컨설팅, 학부모 진학교육 아카데미 등 센터 프로그램 안내도 제공한다. 성동 입시진학상담센터는 1:1 맞춤형 컨설팅을 연중운영하고 있으며, 전형 일정에 맞추어 수시 지원에 필요한 실전 모의면접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성동구는 지역 내 중‧고등학생 및 N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성동 입시진학상담센터’를 운영해 지난 해 학부모 진학아카데미인 ‘백년대계’는 987명이, 학생 1:1 컨설팅은 1,112명이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도를 보여 교육경쟁력을 높이고 입시진학 역량을 강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