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창업지원실에 입주할 여성 창업자 모집

입력 2022년08월15일 04시3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송파구 창업지원실에 입주할 여성 창업자 모집 송파구 창업지원실에 입주할 여성 창업자 모집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송파구가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창업지원실에 입주할 여성 창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업지원실은 사무실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초기 창업자에게 사무 공간을 제공하여 우수하고 참신한 창업 아이템을 가진 여성들이 기업가로서 성장하고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금번 모집정원은 협업사무실 6석, 독립사무실 1실로 총 7기업이며 예비 창업자 또는 3년 이내의 여성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입주기간은 기본 1년이나 계약기간 만료 후 평가 및 심사를 통해 1회 1년 연장 가능하다.

 

입주기업은 사무실, 회의실, 스튜디오실 등의 창업 활동 공간뿐 아니라 1대 1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 창업 특강, 기업 간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입주를 희망하는 자는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확인한 후 9월 13일까지 이메일(yujunam@songpa.go.kr)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도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창업부스 운영, 취업상담 등을 통해 여성의 역량 강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고 있다.

 

김란수 여성보육과장은 “다양한 분야의 여성 창업자들이 창업지원실을 통해 기반을 다지고 사회적 주체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여성의 활발한 사회참여 및 경제활동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