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기자단 에디트 하반기 신규단원 모집

입력 2022년08월18일 21시1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청소년수련관이 오는 9월 14일까지 ‘2022 청소년기자단 에디트’ 하반기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청소년기자단 에디트’는 지난 2019년 1기를 시작으로 지역 내 거주 또는 재학 중인 14세~19세 청소년들이 주도해 청소년의 시각과 언어로 청소년 활동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신규단원은 지역 내 청소년 총 5명으로 인터뷰 등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신규단원에게는 기자증, 기자 수첩 등 기자 활동에 필요한 물품을 제공하며, 지역 내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활동을 취재하고 ‘한 컷 사진’ 콘텐츠를 제작한다. 연말에는 활동 참여 우수 단원을 선발해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장상도 수여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신청서를 작성해 수련관 대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누리집 공지사항(https://portal.icbp.go.kr/bpy)을 참고하거나 전화(500-2238)문의하면 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기자단은 수련관을 대표하는 자치조직 중 하나”라며 “기자단원들이 다양한 목소리를 담을 수 있도록 청소년 활동 우선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등 기자단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